본1문 바로가기
My페이지

다가올 미래영어는 지금 학교에서 학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공중전화가 없어지고 스마트 폰이 오듯이 한뇌영어는 자연도태 되고 영뇌영어 시대가 도래한다.

자주묻는질문 답변하기

Off-Line 강의

infml E, formal E, 관습적 E, Standard WrE는 무엇이며 이들과 free 영뇌의 관계는 어떤 관계이지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앤비잉글리쉬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 20-06-23 15:02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infml E는 비공식 영어[비격식 영어], formal E는 공식영어[격식영어]이고, 관습적 E는 늘 습관적으로 쓰는 것으로 굳어진 표현을 말하며, Standard WrE는 표준영어[StE]입니다. 이런 것들을 명확히 구분해서 가르치는 선생들과 국내 참고서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한국사람들은 영어를 정복하기 어렵습니다. 영뇌영어에서는 생략이라는 말을 쓰지 않습니다. 오로지 infml E와 관습적 E가 있을 뿐입니다. 지각동사/사역동사 뒤에 원동사만 쓰는 것도 일종의 관습적 English입니다. 아직도 성격책에는 to를 쓰고 있는 옛날 흔적이 있습니다.

free 영뇌는 infml E이자 StE입니다. 문제는 infml E도 영어입니다. 대부분의 선생들과 한국사람들은 infml E를 틀린 영어로 간주하기 때문에 free 영뇌에 아주 약합니다. 그래서 영어 정복이 안됩니다. free 영뇌는 기본영뇌에서 처음 도입되었고 많이 구체적으로 실려 있으며 free 영뇌 기술없이는 영어 정복은 불가능 합니다. 언어 습득의 근본은 free 영뇌입니다. 문장을 외우는 암기식 영어가 아닙니다. 영뇌영어에서는 절대로 암기라는 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free 영뇌로부터 저절로 각인될 뿐입니다. free 영뇌가 쌓이고 쌓이면 저절로 전체가 됩니다. 이것이 바로 언어 습득의 근본적인 방법입니다.